REALCALSS_365챌린지 도전🐱‍🏍

[17일차] Not for the world 결코 ~아니다. (의미/예문/회화)

별이온다 2021. 2. 17. 19:47
반응형

Realclasss_ 365 챌린지 17일 차

[17일차] Not for the world 결코 ~아니다. (의미/예문/회화)

 

Not for the world

 


리얼클래스 356 챌린지 17일차 미션 성공

 


~오늘 배운 표현 응용해보기~

 

 

*About Time*

 


Tim : Do you wish we'd picked another less wet day?

팀 : 비가 안오는 날로 할 걸 그랬나?

Mary : No. No. Not for the world.

메리 : 아니. 아니. 절대 그렇지 않아.

 

 

 


Not for the world / Not ~ for the world.

결코 ~이 아니다. 무슨 일이 있어도 ~ 하지 않다.

세상을 준다해도 아니다.

어떤 이유로도 아니다.

절대 그렇지 않다.

내가 너무너무 싫어하는걸 물어본다면 대답으로 '전혀 안좋아해' 라고 말할 때 쓰는말.

 


I won't tell you what's behind it, not for the world. 

나는 무슨 일이 있어도 그 뒤에 무엇이 있는지 너에게 말하지 않을 거야.

 

I would not trade it for the world.

나는 절대 교환하지 않을 거야.

 

I would not do that for the world.

나는 절대 무슨일이 있어도 그건 안할 거야.

 

 

1.

 

Emma

Not for the world would I advise you either way.

어느쪽이든 충고해 주지 않겠어요.

 

 

2.

 

the office

I would not miss it for the world.

나는 그것을 절대로 놓치지 않을 거야

 

 

3.

 

 

I'm not the thief for all the world.

나는 절대 도둑이 아니다.

 

 

 

 

-Reference

 

 

728x90
반응형